Activity
Mon
Wed
Fri
Sun
Dec
Jan
Feb
Mar
Apr
May
Jun
Jul
Aug
Sep
Oct
What is this?
Less
More

Memberships

워플:WPlaybook

Public • 231 • Free

46 contributions to 워플:WPlaybook
애드센스 수익 인증 궁금합니다.
안녕하세요, 고수님들~! 애드센스 수익이 어느 정도 되는지 궁금하네요. 수익 인증하실 분 없나요? 자극 좀 받으려고요. ㅋㅋ
4
10
New comment 16d ago
1 like • 25d
전 8월에 도메인 결제 문제로 며칠동안 사이트 정지되고 난 이후로 올라올듯 말듯 하면서 하루 2불을 뚫을듯 말듯 하고 있네요 ㅎㅎ 정지만 안 됬어도 4불 정도 나왔을텐데 후회중입니다.. ㅜㅜ 다시 올라올 때까지 최대한 꾸준히 쓰려고 하는데 생활이 바쁘니 쉽지는 않네요.
아이 방학 2달간의 휴식 그리고 애드센스 근황..ㅜ
다들 잘 지내셨나요? 저는 7월 8월 아이 방학동안 한국에서 부모님도 방문하시면서 블로그에서 아예 손을 놓았습니다. 캐나다는 9월부터 새학기가 시작합니다. 이제 저도 다시 제 패턴으로 돌아와 블로그와 워플 커뮤니티 활동도 재개해야 될 것 같습니다. 아무것도 안 한 2달 동안 애드센스의 그래프가 흥미로워서 커뮤니티 재개하는 기념(?)으로 공유해볼까 합니다. 세 가지 정도 하이라이트 해볼게요: 1. 최고 기록 7달러(캐나다) 이삭님을 만나고 5월부터 6월 말까지 애드센스가 정말 꾸준히 올라왔습니다. 물론 그 전에 써놓은 글들이 몇십 개 있긴 했지만 이삭님의 올백테마와 최적화 덕분에 눈에 띄게 애드센스 수익이 달라졌습니다. 그리고 6월 20일에는 하루 수입 최고 기록인 7달러(캐나다 달러)를 기록했습니다. [첫번째 사진 참고] 6월 20일까지 꾸준히 1주일에 2개 3개의 글은 썼고, 와이프의 브런치를 통해서 외부 유입도 어느 정도 덕을 본 것 같습니다. 2.애드센스의 유지와 하락 7월과 8월은 그야말로 아무것도 안했습니다. (못했습니다. 너무 정신이 없었어요ㅎㅎ) 그러다보니 잘 올라오던 그래프가 점점 떨어지기 시작했습니다. [두번째 사진 참고] 그래도 흥미로운 점은 정말 아~무것도 안했지만 애드 센스 수익이 어느 정도는 유지가 되었고 2달 동안 160달러의 수익을(많은 돈은 아니지만) 가져다 주었다는 것입니다. 8월 8일쯤에는 5불 넘는 수익이 난 날도 있었습니다. (그래프에서 갑자기 뾰족하고 올라온 날입니다.) 3. 나의 실수..(애드센스 수익 0원) 제가 너무 정신 없이 지내다 보니 도메인 재구입 시기를 놓쳐버렸습니다. 얼마 전에 사정이 있어서 namecheap에 등록해 놓은 신용카드를 정지하고 새 신용카드를 만들었거든요. 새 신용카드를 namecheap에 등록만 해놓고 default를 안시켜놨더니 자동 결제가 안되었더군요... 그래서 3일간 웹사이트가 아예 정지되어 있었고 그래프에서 보시는 것처럼 8월 13일부터 16일까지는 0원의 수익을 기록했습니다. 부랴부랴 다시 재정비 하고 지난주 글 1개를 올렸더니 애드센스가 살아나기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. 저 실수만 하지 않았더라도 여전히 하루 수익 3불 정도는 유지하지 않았을까 싶네요. 그래도 글을 새로 쓰기 시작하니 생각보다 빨리 수익을 올려주는 것 같습니다. 이상 지난 두달의 근황이었습니다. 다들 블로그 근황이 어떠신지 모르겠네요. 저도 다시 화이팅해 보겠습니다.
1
4
New comment Sep 9
아이 방학 2달간의 휴식 그리고 애드센스 근황..ㅜ
1 like • Sep 9
@Andy Voo ㅎㅎㅎ그런가요 사실 70개 글 중에 수익이 나는 글은 몇 개 안되는 것 같아요.. 키워드 볼륨과 단가가 중요한 것 같네요. 다같이 하루 평균 10불을 목표로 달려 봅시다!
0 likes • Sep 9
@Issac Lee 그래도 꾸준히 커뮤니티가 성장하고 있네요!
자기만의 콘텐츠로 돈을 벌고 싶다면.
만드는 사람 : 지치지 않고 지속적으로생산할 수 있는 것 보는 사람: 일부러 찾아가서 볼만한 것 이 두가지 조건이 맞으면 돈이 되는 콘텐츠라네요! 사실은 그런 고민 하기 싫어서 애드센스를 택했거든요. 키워드 몇개 잘 잡으면 되겠지 생각했는데 결국 블로그든 유튜브든 크리에이터가 되어야 하는건가 생각을 많이 하는 요즘입니다. 좀 더 헤매야 할것 같습니다>.<
5
10
New comment Jul 10
자기만의 콘텐츠로 돈을 벌고 싶다면.
1 like • Jul 9
[attachment]
갑자기 애드센스 광고가 모두 안 보이네요.
오늘부터 제 워드프레스 블로그 PC로 들어가니, 광고가 하나도 안 보입니다. 워플 홈페이지 들어가도 광고가 안 보이고, 다른 분들 홈페이지 들어가 봐도 광고가 하나도 안 보이네요. 그런데 제가 모바일로 제 것에 들어가면 광고가 보입니다. 아무래도 저한테 문제가 있는 것 같은데... 이런 경험 있으신가요?
2
10
New comment Jul 2
0 likes • Jul 2
@Ganghoon Choi 혹은 브라우저에서 광고 차단 설정 같은거 해놓으셨을수도 있습니다. 저는 윈도우 엣지에 광고 차단이 되어 있어서 광고가 안뜨고 광고 뜨는 거 확인할 땐 크롬 브라우저로 접속해요.
블로그 외부유입 이건 어때요?
애드센스 승인만 받으면 금방 뭐가 될 줄 알았는데, 매일 0.01달러를 보고 있노라면 속이 터집니다. ㅋㅋㅋ 그래서 많은 분들이 외부유입을 생각하게 되는데, 가장 좋은 외부유입 방법은 무엇일까요? 저는 브런치를 생각했습니다. 2년 전 무심코 신청한 글 두 개로 브런치 작가가 됐었습니다. 그때 올렸던 가벼운 글 하나가 수 십만 조회수를 기록한 적이 있었습니다. 브런치와 블로그 글은 성격이 완전히 다릅니다. 브런치는 소소한 일상 성격인 반면 블로그는 정보제공입니다. 이것을 연결해 보는 외부유입. 시도해 본 후 그 결과는 내일 공개해 보겠습니다.
6
12
New comment Jul 2
3 likes • Jul 1
제 와이프가 브런치 활동(소단의 브런치스토리 (brunch.co.kr))을 하고 있는데, 브런치 외부 유입이 괜찮은 것 같아요. 캐나다 관련 키워드 볼륨이 워낙 작아서 애드센스 기대를 거의 안했는데, 브런치 외부 유입으로 한 글이 쓴지 이틀만에 하루 애드센스 수익이 쭉 올라오더라구요. 그리고 전체 블로그의 애드센스 수익도 한 단계 점프한 것 같습니다.(많이는 아니지만..) 제 기억으론 해당 브런치 글이 만뷰가 안되었던 것 같아요. 그리고 이삭님 얘기하시는 것처럼 유튜브도 상당히 괜찮은 것 같습니다. 최근에는 와이프가 저와 같이 브런치 내용 중 조회수가 잘나온 것 기준으로 유튜브(https://www.youtube.com/@canadasaeng)도 만들었거든요.(그래서 블로그랑 커뮤니티 활동을 많이 못하고 있었습니다..) 시간도 없고 기술도 없어서 아주 잘 만들진 못했지만 그래도 그 외부 유입도 있긴 있더라구요. 블로그 브런치 유튜브 서로서로 링크를 걸어줄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. 수십만 뷰의 작가이시면 분명 효과를 보실거라 생각합니다. P.S 위에 유튜브 링크를 걸어두긴 했는데, 혹시 유튜브로 와서 보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부탁드리고 싶은 게 있습니다. 유튜브 해보니 유튜브는 클릭수보다도 클릭해서 얼마나 오래 보느냐가 아주 중요하더라구요. 그래야 계속 노출을 시켜주는 것 같아요. 혹시라도 영상을 클릭하신다면 최소한 중간 이상까지는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..ㅎㅎㅎ
1 like • Jul 2
@Savvy Kicks 네~ 캐나다는 여름 나기에는 최고인거 같아요. 그게 너무 짧아서 아쉽지만요.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! 와이프에게 전해줄게요~
1-10 of 46
Sean Choe
4
69points to level up
@sean-choe-9125
be-goodlife.com 캐나다 사는 애아빠 직장인입니다. 워플을 통한 모두의 굿라이프를 응원합니다!

Active 2d ago
Joined Apr 26, 2024
powered by